커뮤니티

전자담배 No.1 아이다코리아

언론보도

Home > 커뮤니티 > 언론보도

언론보도

3단 가변 전자담배 ‘아이다 기어미니’, 1차 물량 완판

  • 2017-07-01 18:44:00
  • hit1721

전자담배 브랜드 ‘아이다’가 새롭게 선보인 전자담배 ‘아이다 기어미니’의 1차 물량이 완판을 기록했다고 30일 밝혔다.

아이다에 따르면 ‘아이다 기어미니’는 하이브리드 형태의 입 호흡과 폐 호흡을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준모드 제품으로
세련된 외부 디자인과 믿을 수 있는 안전장치, 사용자의 편리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기어미니 제품명에 맞게 미니 사이즈로 출시됐으며, 블랙과 실버, 블루 컬러로 색상 또한 다양하다.

또한 과충전, 저전압, 단락 등으로부터 보호하는 기능을 탑재, 작동 실수로 인해 10초 이상 버튼이 눌러질 경우 안전장치가 작동하면서 전원이 꺼지게 된다. 즉, 전자담배에 대한 안전불감증을 사전에 차단한 것이라고 아이다 관계자는 설명했다.

특히 3.8v ~ 4.0v ~ 4.2v 로 가변 기능은 전자 담배 배터리의 하단 카토마이저 장착부분에 LED불빛으로 표현했다.

3.8v는 그린 LED, 4.0v는 화이트 LED, 4.2v는 블루 LED로 표시돼 사용자가 쉽고 간편하게 가변이 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고 아이다 관계자는 덧붙였다.

이외에도 다양한 기능이 추가됐다. 배터리 용량이 8% 미만일 시 전원버튼에 빨간 불이 들어오면서 배터리 충전 시기를 알려주며,

마이크로 5핀으로 언제 어디서나 손쉬운 충전이 가능하다.

위생 측면에서도 자석 위생캡을 적용해 깨끗한 관리가 가능하다고 아이다 측은 전했다.

아이다 기어미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아이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출처 ☞  http://www.newstomato.com/ReadNews.aspx?no=762792

게시글 공유 URL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