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전자담배 No.1 아이다코리아

언론보도

Home > 커뮤니티 > 언론보도

언론보도

아이다코리아, 전자담배 신제품 기어미니플러스 출시

  • 2018-09-08 12:48:00
  • hit458

전자담배 브랜드 ㈜아이다코리아에서 신제품 ‘아이다 기어미니플러스’ 제품을 출시했다.

이번 제품은 지난해 인기제품인 ‘기어미니’ 제품의 플러스 버전으로 용량이 기존 900mAh에서 1400mAh로 업그레이드 됐으며, 충전방식도 C-type 방식을 도입했다.

해당 제품은 그립감이 뛰어나고 정전압시스템을 구축한 3단 가변을 통해 기기 자체에서 목 넘김의 세기를 조절할 수 있다.

세련된 디자인의 고급스러운 미드나잇블랙/와인레드/사파이어블루 컬러 채택했다.

안전성면에서도 업그레이드됐다. 기어미니플러스는 작동 실수로 인해 10초 이상 버튼이 눌러질 경우 안전장치가 작동해 전원이 꺼지는 컷오프 기능이 탑재됐다.

이외에도 3.8v - 민트LED / 4.0v - 화이트 LED / 4.2v - 바이올렛LED 가변기능을 적용 전자담배배터리의 하단 카토마이저 장착부분에 LED로 색상을 구분해 사용자의 쉽고 편한 이용을 돕는다.

배터리 용량도 8% 미만일 시 전원버튼에 빨간 불이 들어오면서 배터리 충전시기를 확인할 수 있다.

카토마이저 부분도 눈에 띈다. 특허출원을 한 스핀마이저 제품은 누수를 100% 막는 구조의 상부에어홀을 적용하여 고질적인 누수를 막아주고 있으며,

업다운 방식의 스핀드립팁ver과 기존의 자석위생캡ver 2가지의 방식으로 취향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다.

여기에 3.5ml의 대용량의 액상을 충전할 수 있으며, 자석젠더방식 등 기존 기능은 유지해 불편함을 덜었다.

현재 아이다 기어미니틀러스는 서울, 부산을 비롯해 전국 1,000여대의 판매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아이다코리아는 기어링크를 비롯해 기어미니플러스, 기어미니, 기어베네를 갖추고 전자담배액상인 프렌치쥬스까지 갖추며 라인을 확대, 브랜드 입지를 굳건히 하고 있다.

 

 

 

 

출처 ☞ http://www.dailygrid.net/news/articleView.html?idxno=93216

게시글 공유 URL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