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전자담배 No.1 아이다코리아

언론보도

Home > 커뮤니티 > 언론보도

언론보도

아이다코리아, 전자담배 신제품 '기어킷' 출시

  • 2019-03-13 14:43:00
  • hit784

최근 궐련형 전자담배에 이어 CSV전자담배로 신제품이 출시되는 가운데,

액상형 전자담배 브랜드 ㈜아이다코리아에서 신제품 '아이다 기어킷' 제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2019년 첫 신제품인 기어킷 전자담배는 900mAh 대용량배터리와 C-type 충전방식을 도입한 제품으로 3단 가변기능을 탑재했다. 

초소형~초경량이 특징인 초미니사이즈의 기어킷 전자담배는 정전압시스템을 구축한 3단가변을 통하여

전자담배 기기자체에서 목 넘김의 세기를 조절할 수 있고 블랙, 화이트, 블루, 레드 등 4가지 컬러를 선택했다.

특히 작동 실수로 인해 10초 이상 버튼이 눌러질 경우 안전장치가 작동하면서 전원이 꺼지는 기능인 컷오프가 탑재되어 안전하다.

3단 전압 가변기능은 전자담배 배터리의 하단부분에 LED색상으로 표현이 되어 사용자가 쉽고 편리하게 가변이 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배터리 용량이 8% 미만일 시 전원버튼에 빨간 불이 들어오면서 배터리 충전시기를 알려주는 등 사용자의 편의를 위한 다양한 기능을 갖추고 있다. 

카토마이저 또한 변화를 주었다. 소비자에게 익숙한 방식의 510 나사선 체결방식을 도입하고 고밀도 플라스틱을 도입하여

내구성이 강화되어 쉽게 깨지지 않으며, 3.5ml 의 대용량의 액상을 충전할 수 있어 편리하며, 기능성은 높였다. 

아이다코리아 관계자는 "기어킷 출시와 함께 기어링크, 기어미니플러스, 기어미니, 기어베네의 라인업을 구축하게 됐다"며,

"전자담배액상인 프렌치쥬스까지 갖추어 2019년 한해도 명실상부 전자담배브랜드의 No.1 자리를 이어갈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아이다 기어킷 전자담배는 서울, 부산, 인천, 대구, 경기, 강원 등 전국 각지의 1,000여개 판매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출처 ☞ http://www.dt.co.kr/contents.html?article_no=2019031202109923813015&ref=naver

게시글 공유 URL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