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전자담배 No.1 아이다코리아

언론보도

Home > 커뮤니티 > 언론보도

언론보도

아이다코리아, 전자담배 신제품 '리얼스틱' 출시 앞둬

  • 2020-11-12 16:05:00
  • hit18

[아이뉴스24 박명진 기자] 전자담배 브랜드 주식회사 아이다코리아에서 신제품 ‘리얼스틱(REAL-STICK)’ 제품을 출시한다.

2020년 첫 출시하는 아이다코리아의 리얼스틱 전자담배는 국내 최초로 '궐련형+액상형' 전자담배 방식의 하이브리드 전자담배다.
기존 CSV 카트리지에 필터를 장착해 1회성으로 사용하고 폐기하는 방식이라 위생적이며 안전한 전자담배라는게 회사 측 설명이다.

가장 큰 특징은 예열이 필요 없고 담배 찌꺼기가 발생하지 않으면서 찐 냄새가 없다는 점이다.
또한 액상이 입으로 튀는 현상, 역류하는 현상을 모두 보완한 전자담배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초경량의 가벼운 무게와 그립감이 좋은 리얼스틱 전자담배는 오토센서 흡입 방식으로 2가지 컬러, 블랙과 네이비로 출시된다.
여기에 3색 LED로 배터리 잔량을 표시하고 배터리 용량이 8% 미만일 시
하단 LED에 빨간 불이 들어오면서 배터리 충전시기를 알려주는 등 사용자의 편의를 위한 다양한 기능을 갖추고 있다.

아이다코리아 관계자는
“궐련형+액상형 새로운 방식의 하이브리드 전자담배를 개발해 전자담배 시장에 지각변동이 있을 거라 기대한다"며
"기존 CSV 카트리지에 특허출원을 앞둔 새로운 필터방식을 결합해 궐련형의 찐내의 불편함과 액상형의 부족한 점을 없애고
소비자들이 편리하고 진짜 담배를 피는 듯한 느낌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고 전했다.

주식회사 아이다코리아는 후크전자담배, 스타베이프 등과 같은 멀티전문 판매점과도 제휴해 전문매장을 확대할 예정이다.
아이다 리얼스틱 전자담배는 서울, 부산, 인천, 대구, 경기, 강원 등 전국 각지의 1천여개 판매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문의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출처 ☞ http://www.inews24.com/view/1316252

게시글 공유 URL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