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전자담배 No.1 아이다코리아

언론보도

Home > 커뮤니티 > 언론보도

언론보도

전자담배 ‘아이다 리얼스틱’ 출시… “궐련형과 액상형의 장점 결합”

  • 2020-11-13 16:04:00
  • hit23

궐련형+액상형을 결합한 하이브리드 전자담배 ‘아이다 리얼스틱(REAL-STICK)'이 금일 13일 출시했다.

 주식회사 아이다코리아는 20여 개의 특허를 보유하고 있는 국내 전자담배 기업으로,
이번에 출시한 ‘리얼스틱(REAL-STICK)’ 제품이 궐련형과 액상형의 장점만을 결합한 제품이라는 점에서 더욱 주목을 받고 있다.

 전자담배 리얼스틱(REAL-STICK)은 우선 기존 궐련형의 단점을 보완했다.
청소를 할 필요가 없어, 관리 측면에 있어 편의성을 제공한다.
여기에 예열 과정이 없이 즉시 사용이 가능하며, 냄새가 없어 주변에 냄새가 배거나 하지 않는다.

 또한, 액상형의 단점도 보완해 출시했다.
기존 액상형을 사용하다 보면 액상이 입으로 흡입되는 경우가 있는데,
리얼스틱(REAL-STICK)은 입으로 올라오는 액상을 필터에서 차단시킨다.
누수를 없앴으며, 입에 지속적으로 닿는 드립 팁 대신 위생적으로 교환이 가능한 필터를 접목했다.

 주식회사 아이다코리아 관계자는 “변화되는 전자담배 시장에 고객들의 눈높이를 맞추고,
다양한 니즈를 반영하기 위해 2020년 신제품 궐련형과 액상형의 결합상품인 ‘리얼스틱(REAL-STICK)’을 출시하게 됐다"라며,
“야심 차게 개발 준비 중인 신제품 전자담배를 계속 선보일 예정으로,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아이다 리얼스틱(REAL-STICK) 전자담배는 서울, 부산, 인천, 대구, 경기, 강원 등
전국 각지의 1000여 개 판매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문의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출처 ☞ http://www.socialvalue.kr/news/articleView.html?idxno=601424

게시글 공유 URL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