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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S 자가진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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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로현상으로 인한 오해와 설명


기어링크&기어미니 접촉불량을 제품불량으로 오인하는 경우

흡입압만으로도 누수예방!

블루투스 전자담배 기어링크 사용중 갑자기 작동이 멈추는 오류 현상 조치방법

겨울철 정전기등으로 인하여 외부에서 전류가 인가되면 보호회로가 작동되면서 전원을 차단됩니다.

차단되고나면 동작버튼을 3초안에 10회이상 빠르게 클릭하시면 다시 정상작동 됩니다.

동작이 안되고 메시지 또는 레드 LED 점등 되는 경우

 

 

※ 동작이 안되고 메시지 또는 레드 LED 점등 되는 경우 ※ 

GEAR-LINK check Atomizer
GEAR-MINI RED LED 1회점등
GEAR-BENE RED LED 1회점등

갑자기 동작이 안되시는 경우 위와 같은 메시지를 표시할 떄가 있습니다
배터리와 코일 (심지or필터) 접촉이 잘 안될경우 일어나는 증상입니다.

아래와 같이 자가진단 후 사용해 보시길 권장드립니다.

 

 

 

 

 

배터리와 아토마이저 사이에 이물질이 없는지 확인하여주시고
이물질이 있는 경우 핀셋과 같이 뾰족한 도구를 이용하여 제거해주시기 바랍니다


 

코일을 시계반대방향으로 돌려서 분리 후 다시 조립해주시기바랍니다.
손으로 안 돌아갈 정로로 꽉 조여주시기바랍니다.

 


하부젠더의 바닥 금속단자를 라인에 맞게 손끝으로 눌러줍니다

 


코일을 분리하셔서 코일 하단부 단자를 1mm~2mm 정도 뺴주신 다음 다시 조립해줍니다

 

 

 

 

 

※위와 같은 내용의 증상은 제품 불량이 아닙니다.
단순 전기 접촉이 안되는 경우입니다.

문의전화 : 032-363-4800~4

결로를 누수로 오인하는 경우

전자담배는 액상을 기화시켜 기화된 수증기를 흡입하는 방식입니다.
따라서 제품구조를 불문하고 사용하실때 기화되고 미쳐다 흡입되지 않은 수증기가 기기안에 맺히는 증상
또 맺혀있던 수증기가 밑으로 흘러 내려오는 현상을 결로 현상이라고 합니다.

기어링크&기어미니와 같은 매립형 제품은 결로가 누적되면서
비교적 액상이 많이 고여있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아
누수라고 오인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결로를 방지할 방법은 없다보니 제품을 꾸준히 관리 해주시는게 중요합니다.
제품은 3일에 한번정도는 사진과 같이 면봉 & 휴지로 간단하게 닦아 주시는게 좋습니다.


아토마이저의 코일(심지)또한 결로로 인한 데미지가 있는데요.
결로로 인하여 수중기가 맺히다 많은 양이 되면 수분이 되어서 코일쪽으로 내려옵니다.
보통 아침에 일어나서 베이핑을 하려고 보면
꼬록꼬록 소리가 나면서 베이핑이 잘안되는 경우가 있는데요.

이때는 아토마이저를 뒤집어서 에어홀을 휴지로 막고 흡입이 아니라 강하게 불어주세요.
결로로 인하여 고여있던 과공급된 액상을 제거하는 행위 입니다.

 

 

 

 

※결로현상은 제품의 누수가 아님을 다시한번 알려드리오니 안심하시고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문의전화 : 032-363-4800~4

코일교체& 액상주입방법

기어마이저16m(자석일체형)  그리고 전자담배 코일&액상을 준비합니다


기어마이저16m을 뒤집어서 하부파츠(에어홀 자석젠더)를 시계반대방향으로 분리하여줍니다.

분리된 하부파츠에서 기존 코일을 시계반대방향으로 분리하여줍니다

새로운 코일은 역순으로 시계방향으로 조립하여줍니다
코일을 교체할때는 검정 고무링이 보이지 않을 정도로 단단히 체결해 주도록 해야 합니다.
접지가 불량하면 제대로 무화가 되질 않습니다.

새로운 코일에는 액상을 직드랍하여 2~3방울 떨어뜨려 적셔줍니다.
tip.하부코일은 측면의 액상 유입 구멍이 촉촉히 젖은것을 확인후에 체결해줍니다
체결후에는 버튼을 누르지 않은 상태로 공흡입 1~2회를 하신후 기포가 나오는지 확인하고 미발생시 사용해줍니다

하부카토는 액상을 주입시 경통을 뒤집은 채로 주입하여줍니다

주의점은 가운데 경통에 액상이 들어가지않게하고 Max선까지만 주입합니다

MAX 4.0ml 이 부분을 넘지 않게 액상을 충전합니다
너무 많은 액상이 주입되면 누수의 원인이 됩니다

코일이 장착된 하부파츠는 역순으로 시계방향으로 조립한 후 2분정도 대기후 사용합니다

 

 

 

 

※코일교체시기는 일반적으로는 이주일 이내에 바꿔주시면 되며 연타를 하거나,
사용빈도가 높으면 더 빨리 소모되어 교체를 해주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문의전화 : 032-363-480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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