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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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S 안내

꼭 지켜주세요!

  • 01

    공식 A/S 규정안내

무상 A/S 기간은 제품 구매일로부터 6개월이며, 소모품은 무상 A/S 대상에서 제외 됩니다.

  • 품질보증서에 구매일자 기입은 필수입니다.
    제품 구입시 품질보증서에 정확한 정보를 기입해 주시기를 부탁드리겠습니다.

  • A/S기간은 제품 판매일로 부터 6개월입니다.
    판매일자 확인 불가시 제조일로부터 12개월간 A/S가 가능합니다.

  • A/S대상은 배터리만 적용되며, 그외 소모품은 A/S 대상이 아닌 재구매 상품 입니다.

  • 품질보증서는 제품 1세트당 1회만 발행되며 분실하시더라도 재발행되지 않습니다.

  • 정상적인 사용환경에서 발생한 고장은 무상 A/S , 물리적 파손으로 인한 고장은 유상 A/S 로 구분됩니다.

A/S 해당 품목

배터리본체 (보증서필수)

소모품으로 분류 되는 품목

아토마이저(카토마이저) 코일(심지,필터)
  • 02

    무상 A/S 안내

☞ 보증기간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환경에서 발생한 고장은 1:1 동일제품 교환이 원칙입니다.
☞ A/S 접수시 품질 보증서와 함께 고장 내용을 기재하여 본사로 발송 부탁드리겠습니다.
(소비자: 본사 A/S접수시 고객 연락처(필수) 박스안에 동봉해서 발송부탁드립니다.)

  • 03

    유상 A/S 안내

☞ 소비자 과실로 인한 물리적파손,임의개조,침수,천재지변으로 인한 고장은 유상 A/S 대상입니다.
☞ 유상 A/S는 보증기간내에 1회만 가능하며, 유상A/S를 진행하시더라도 보증기간이 연장 되지는 않습니다.

  • 04

    유상 A/S 소비자가 안내

모델명 AS대상 유상AS 처리대상 교체 비용 처리방법
기어베네 배터리 과실로 인한 파손 : 5pin파손,외관케이스 등 침수,임의개조 및 분해,천재지변 30,000 새상품 배터리 교환
기어미니 45,000
미니플러스 55,000
기어링크 60,000
  • 05

    유상 A/S 제품 (예)

▼▼아래와 같은 파손제품은 무상 AS가 불가하여 유상AS로 구분됩니다▼▼

임의개조 및 분해 임의개조 및 분해 물리적파손
과실로 인한 외관 손상 과실로 인한 외관 손상 물리적파손
과실로 인한 외관 손상 과실로 인한 외관 손상 물리적파손
5pin 패턴 손상 5pin 패턴 손상 물리적파손-충전불량
5pin 단자 파손 5pin 단자 파손 물리적파손-충전불량
5pin 함몰 5pin 함몰 물리적파손-충전불량
과실로 인한 외관 손상 과실로 인한 외관 손상 물리적파손-충전불량
과실로 인한 외관 손상 과실로 인한 외관 손상 물리적파손
배터리 조립부 손상 배터리 조립부 손상 물리적파손
  • 06

    소비자 접수의뢰

  • 보증기간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환경에서 발생한 고장은 구매하신 매장에서 1:1 동일제품으로 무상교환 받으시길 바랍니다.

  • 본사로 직접 A/S의뢰시 메모지에 성함, 연락처, 배송주소를 정확히 표기하여 제품과 함께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 A/S 의뢰시 반드시 접수증&품질보증서를 고장 배터리와 함께 구매하신 매장방문 또는 본사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 무상서비스되는 제품은 별도로 연락을 드리지 않으며, 새 제품으로 고객님이 보내주신 주소로 발송하여 드립니다.

  • 고객 과실로 인한 유상A/S 제품은 입고 확인 후 유선상으로 유상수리비를 안내해드리며, 입금완료 확인 후 발송하여 드립니다.

  • 유상 A/S접수 의뢰 시 제품과 A/S비용을 함께 동봉해서 보내주시면 빠른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 본사로 택배 발송을 해주실 경우 보내주실 때 택배비는 선불로 발송 부탁드리겠습니다

  • A/S처리 기간은 택배 입고일로부터 1~2일 정도 소요됩니다.
    (오후 4시 이후로 입고 될 경우 1일 더 소요됩니다.)

  • 해외 AS처리의 왕복 배송비는 고객님 부담이시며, 배송기간은 지역 및 배송업체에 따라 달라질수 있습니다.

  • 07

    주의사항

  • A/S접수 제품이 이상이 없을 경우 반송될 수 있습니다.

  • 소모품을 같이 보내주실 경우 A/S제품과 함께 보내주신 소모품은 반송됩니다.

  • 소비자: 본사 A/S접수시 고객 연락처(필수) 박스안에 동봉해서 발송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