꼭 지켜주세요!
공식 A/S 규정 안내
아래 내용은 서비스 제한을 받지 않고 소비자의 권리 보호를 위한 내용입니다.
자세히 읽고 불이익을 받지 않도록 주의해주세요.
무상 A/S 기간은 제품 구매일로부터 6개월이며, 소모품은 무상 A/S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무상 A/S와 유상 A/S를 구분하여 접수해 주시면 빠른 A/S 처리가 가능합니다.
품질보증서 또는 구매영수증이 없거나 구매일자 작성이 안 돼 있을 경우 무상 A/S가 불가합니다.
구입 즉시 품질보증서에 구입일자를 기재해 주세요. A/S 접수 시 구입일자 확인이 어려울 경우 A/S가 불가합니다.
A/S 기간은 제품 구입일로부터 6개월입니다. 제품 내 최초 사용일 등록 기준이며, 제품 전원 이상으로 확인이 어려울 경우 품질보증서를 필히 첨부해 주세요
A/S 대상은 배터리만 적용되며, 그 외 소모품은 A/S 대상이 아닌 재 구매 상품입니다. (아래 A/S 해당 품목 참조)
품질보증서는 제품 1세트당 1회만 발행되며 분실하시더라도 재 발행되지 않습니다.
정상적인 사용 환경에서 발생한 고장은 무상 A/S, 소비자 과실, 천재지변으로 인한 고장(보증기간 확인 불가 포함)은 유상 A/S로 구분됩니다.
단종 제품은 유무상 A/S가 불가할 수 있습니다. 보증기간이 남으셨다면 수리 또는 유사제품 교환으로 진행됩니다.
A/S 해당 품목
소모품으로 분류되는 품목
주의사항
① 경통/팟 파손으로 액상이 배터리 안으로 유입된다면 즉시 닦아서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관리 소홀로 과도하게 액상이 배터리로 유입되면 고장이 발생될 수 있으며 무상 A/S가 불가합니다.)
② 액상형 전자담배의 제품 특성상 액상이 미세하게 나올 수 있습니다.
(배터리 & 카트리지(POD) 주변에 묻어있는 액상을 수시로 닦아서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③ 배터리는 사용량 및 시간이 지남에 따라 성능 저하가 올 수 있으며 이는 자연스러운 현상입니다.성능 저하로 인한 배터리는 A/S 가 불가능합니다
④ 장시간 보관 시에는 완충 후 보관하시기 바랍니다.장시간 보관으로 인한 방전 불량은 A/S가 불가능합니다
무상 A/S 안내
☞ 보증기간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 환경에서 발생한 고장은 1:1 동일 제품 교환이 원칙입니다.
☞ A/S 접수 시 품질보증서와 함께 고장 내용을 기재하여 본사로 발송 부탁드리겠습니다.
(소비자: 본사 A/S 접수 시 고객 연락처(필수) 박스 안에 동봉해서 발송 부탁드립니다.)
유상 A/S 안내
☞ 소비자 과실로 인한 물리적 파손, 임의 개조, 침수, 천재지변으로 인한 고장은 유상 A/S 대상입니다.
☞ 유상 A/S를 진행하시더라도 보증기간이 연장되지는 않습니다.
☞ 유상 A/S를 진행하실 경우에는 1:1 동일 제품으로 교환이 원칙입니다.(불량제품을 반납하시는 조건으로 유상 A/S가 진행됩니다.)
유상 A/S 소비자가 안내
유상 A/S 처리 대상은 과실로 인한 파손 : 5pin(충전부) 파손, 외관 케이스 등 침수, 임의 개조 및 분해, 천재지변
구분 | 모델명 | A/S대상 | 교체비용 (vat포함) | 처리방법 |
6개월미만 | 리얼스틱 | 배터리 | 15,000 원 | 새상품 배터리 교환 (A/S 기간은 연장되지 않습니다) |
기어킷 | 35,000 원 | |||
기어미니 | 45,000 원 | |||
미니플러스 | 55,000 원 | |||
기어링크 | 65,000 원 |
구분 | 모델명 | A/S대상 | 교체비용 (vat포함) | 처리방법 |
6개월이상 | 리얼스틱 | 배터리 | 40,000 원 | 새상품 배터리 교환 (A/S 기간은 연장되지 않습니다) |
기어킷 | 55,000 원 | |||
기어미니 | 65,000 원 | |||
미니플러스 | 75,000 원 | |||
기어링크 | 85,000 원 |
유상 A/S 제품 (예)
▼▼아래와 같은 파손 제품은 무상 A/S가 불가하여 유상 A/S로 구분됩니다▼▼
소비자 접수의뢰
보증기간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 환경에서 발생한 고장은 구매하신 매장에서 1:1 동일 제품으로 무상교환받으시길 바랍니다.
본사로 직접 A/S 의뢰 시 메모지에 성함, 연락처, 배송 주소를 정확히 표기하여 제품과 함께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A/S 의뢰 시 반드시 품질보증서 또는 구매영수증을 고장 배터리와 함께 구매하신 매장 방문 또는 본사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무상 서비스되는 제품은 별도로 연락을 드리지 않으며, 새 제품으로 고객님이 보내주신 주소로 발송하여 드립니다.
고객 과실로 인한 유상 A/S 제품은 입고 확인 후 유선상으로 유상 수리비를 인내해드리며, 입금 완료 확인 후 발송하여 드립니다.
유상 A/S 접수 의뢰 시 제품과 A/S 비용을 함께 동봉해서 보내주시면 빠른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본사로 택배 발송을 해주실 경우 보내주실 때 택배비는 선불로 발송 부탁드리겠습니다
A/S 처리 기간은 택배 입고일로부터 1~2일 정도 소요됩니다. (오후 4시 이후로 입고될 경우 1일 더 소요됩니다.)
해외 A/S 처리의 왕복 배송비는 고객님 부담이시며, 배송기간은 지역 및 배송업체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주의사항
A/S 접수 제품이 이상이 없을 경우 반송될 수 있습니다.
소모품을 같이 보내주실 경우 A/S 제품과 함께 보내주신 소모품은 반송됩니다.
소비자: 본사 A/S 접수 시 고객 연락처(필수) 박스 안에 동봉해서 발송 부탁드립니다.
A/S 접수 제품 : 입고 이후 연락이 안되거나 연락처를 알 수 없는 경우 3개월간 보관후 자체 폐기됩니다.
단종제품안내
※단종 제품의 부품보유 기간은 1년이며, 단종 후 1년이 지난 제품은 A/S(유/무상) 가 불가합니다.
기어900 (GEAR900) ☞ 2016년 4월
매킷 (Makit) ☞ 2017년 11월
기어베네 (GEAR-BENE) ☞ 2019년 5월
기어링크 (GEAR-LINK) ☞ 2020년 11월
기어킷 (GEAR-KIT) ☞ 2021년 8월
리얼스틱 (REAL-STICK) ☞ 2022년 4월
CALL CENTER
010-9589-2470
open. am 10:00 - pm 07:00
lunch. am 11:50 - pm 12: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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